[데차 일섭] 테티스 3일차
브라우니는 좀 애매하게 나오긴 했음
딱히 월보에 쓸만한것도 아니고 다른 곳에서 쓰기에도 목속성 한정이라...
랭크 보상 기본값 + 계수 x레벨
~50위 1,103 / 72
~100위 1,016 / 60
~10% 638 / 32
~20% 572 / 32
~30% 522 / 20
~40% 464 / 20
랭크 보상은 페이즈 관계없이 계속 1~10렙 루프 도는걸 확인(1페1렙이나 2페1렙이나 같음)
2페 페이즈 보상 기본값 + 계수 x레벨
~50위 2,757 / 180
~100위 2,540 / 150
~10% 1,595 / 80
~20% 1,430 / 80
~30% 1,305 / 50
~40% 1,160 / 50
일단 랭크 보상의 2.5배인데 (2페1렙은 1페1렙의 3.5배인 셈)
이후 기본값이 2배,3배 늘어날지 아니면 따로 기본값 계수가 있을지
계수도 같이 늘어날지는 잘 모르겠는데 여튼 3페 잡으면 확실해질듯
전체적으로 100위부터 확 뛰는데
그렇다고 1%~40% 구간이 의미가 없는가 하면
레어 카드가 구간별로 1장씩 차이가 나기 때문에 없진 않음
그냥 딱 2배 됐음
이러면 앞으로도 3배,4배라고 보는게 맞을듯
1페를 기준으로 하면 1배 → 3.5배 → 6배 → 8.5배 → 11배 → 13.5배 → 16배 (7페)
이렇게 갈 듯한데 후반에 코인 엄청 남을지도...?!
체력은 1페이즈당 +200줄 , +50만 x(페이즈-1)^2?
1렙당 +132만
여튼 체력이 늘어나는 정도보다 보상이 늘어나는 정도가 훨씬 크기 때문에
무조건 페이즈가 높을수록 효율이 좋아짐
7페1렙은 1페1렙의 10배 정도의 효율(보상16배/체력1.7배)
같은 페이즈라면 10렙보단 1렙이 더 효율이 좋음
효율이 구린 초반 3일에 10만을 모았으니
남은 7일간 20만은 무조건 갈 것 같고
40만,50만으로 테티스 2돌,5확권까지도 가능해 보임
이걸 갓 밸런스가...
테티스 성능은 중독&디버프 지속시간 증가
상대 버프 제거&디버프 폭발이라 럼블에서 쓸만할지도?
시링이 판치는 지금 중독은 있으면 좋고
디버프 지속시간 증가도 기절,침묵,출혈 등 디버프가 판치는 럼블에서 나쁘지 않음
버프 제거로 시링 무적,다나 방어력버프 등을 지울수도 있고
꺼지기 직전의 디버프를 폭발로 딜기여도 가능
디폭의 경우 석화 1000,중독 600,출혈 400 이라는데
스킬레벨에 따라 이 부분도 증가하니 풀돌의 경우엔 2배 정도 들어가지 않을까?
중독,출혈은 딜 딜이 약하긴 한데 석화나 동급인 회복불가 등은 쏠쏠할지도?
근데 들어갈 자리가 있는지 모르겠네